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공지사항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접수 안내(졸업생)
이름
남상구
작성일
2020-08-28


본교 졸업생의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작성 및 접수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


1. 원서 작성 및 접수, 변경 접수 신청 기간 및 시간
- 2020. 9. 3.(목) ~ 9. 18.(금), 09:00~17:00, (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)
2. 접수 장소 : 본교 3학년 교무실
3. 제출서류(준비물)
- 여권용 규격 사진(가로 3.5cn*세로 4.5cm) 2매
- 응시수수료 : 4개 영역 이하 37,000원, 5개 영역 42,000원, 6개 영역 47,000원

  (수수료 면제자 : 국민기초생활수급자, 법정차상위계층, 한부모가족보호대상자 - 증명원 지참)
- 신분증 : 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 중 1개
- 졸업증명서 1부(본교 행정실에서 발급)
4. 대리접수 : 원칙적으로 본인이 접수해야 하나 예외적인 사유(붙임 파일 참고)에 해당할 시에는 직계가족에 한해 대리접수가 가능 하며, 이경우 붙임 대리접수 서약서를 반드시 작성하여 지참해야 함.

기타 문의 사항은 3학년 교무실(070-4421-2147)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

일동고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접수 안내(졸업생)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 첨부파일:
대리접수안내 및 서약서.hwp (59.50KB)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2020년 대입 진로진학 화상상담 안내
/ 남상구
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경기도교육청에서 대입 화상상담을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.가. 목적: 비대면 화상상담 실시를 통한 대입 맞춤형 상담 지원 나. 대상 : 경기도교육청 소속 고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 다. 화상상담 개요 - 기간: 2020. 8. ~ 12.(5개월), 9월 상담은 2020. 9. 3.(목) 시작 예정 - 시간: 주중 18:00 ~ ..
이전글
2020학년도 2학기 임시시간표 안내
/ 황지원
2020학년도 2학기 학급별 시간표를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새 학기 준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이 시간표는 개학 후 일주일간 8월 31일 월요일부터 9월 4일 금요일까지 임시로 운영되며, 최종 시간표는 추후에 공지됩니다.개학은 8월 31일 월요일이며, 3학년은 9시에등교, 정상 수업이 이루어집니다. 1,2학년의 경우'강화.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